티스토리 뷰

3dap

다음 꽃검색 어플 이용하기

답답이다 2024. 4. 17. 21:42

요즘 거리나 지하철역 근처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꽃집들, 그리고 더 나아가 꽃 자판기까지 등장하면서 사람들의 꽃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그런데 아름다운 꽃들을 보며 그 이름이 궁금할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기, 스마트폰 하나로 간편하게 꽃 이름을 알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바로 '다음 꽃검색 어플'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어플은 별도의 설치 없이 웹사이트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매우 단순합니다. 다음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화면 우측 상단의 마이크 모양 아이콘을 클릭한 후, 꽃 검색 아이콘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후 꽃의 정면 사진을 찍어 업로드하면, 앱은 그 꽃의 종을 알려줍니다.

다음 꽃 검색은 AI 기술을 활용하여 꽃 이름을 제공합니다. 사진을 분석하여 해당 꽃의 종류뿐만 아니라 비슷한 꽃들을 제안해 주기도 하며, 이전에 검색했던 이력도 자동으로 저장되어 다시 찾아보기 쉽습니다.

 

비교적 높은 정확도로 꽃 이름을 알려주는 다음 꽃 검색 어플은 특히 봄맞이 산행이나 꽃 구경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산행 도중 눈에 띄는 야생화가 있다면 바로 그 자리에서 꽃 이름을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꽃의 이름뿐만 아니라, 그 꽃에 관한 상세한 정보와 개화 시기 등도 제공되기 때문에 식물에 대한 지식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봄나들이나 데이트, 자녀와의 나들이 때에도 이 어플을 활용하면 좋습니다. 꽃이 피는 시기와 장소를 확인하고, 그곳에서 직접 꽃 사진을 찍어 이름을 알아보는 것은 즐거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사실 다음 말고 네이버에서도 이러한 기능이 있습니다. 다만 다음은 어플이 없이 웹 접속만으로도 기능을 이용할수 있따면, 네이버는 어플을 이용해야합니다.

 

네이버 어플 다운로드

 

이 어플을 통해서 어렵지 않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어플에서 그린닷을 실행한다음에, 렌즈로 들어가세요.

그리고 꽃을 촬영하면 위와 같이 검색이 완료가 됩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네이버를 이용하느냐 다음을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적절한 어플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